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9-01 10:35:35
기사수정

현대자동차는 환경보전협회와 공동으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제29회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988년 시작된 이래 올해로 29회를 맞는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는 현대자동차와 환경보전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환경부와 환경부 산하 14개 환경 관련 기관들이 후원으로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그림대회다. 현대차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아름답고 푸른 우리강산을 지켜 나가야 한다는 희망찬 꿈을 심어주고, 환경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9월 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예선 대회는 ‘아름다운 지구를 위해 탄소 줄이기에 동참해요!’라는 주제로 유치부는 ‘자연을 사랑하는 우리가족 그리기’, 초등부 저학년은 ‘건강한 지구를 만드는 방법 그리기’, 초등부 고학년은 ‘친환경 자동차가 만드는 스마트한 미래 세상 그리기’로 각각 정했다.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키즈현대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 후 접수증을 출력, 출품작과 동봉하여 전국 현대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으로 방문접수 또는 푸른나라 그림대회 사무국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rtcalli.net/news/view.php?idx=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