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5-12 15:42:37
기사수정


KB국민은행이 운영 중인 KB스타비 다문화 미술학교 프로그램이 경기북부로 확대된다.

 

KB국민은행은 자사가 후원하는 전국 2개 기관 중 하나로 현재 3년째 운영 KB스타비 다문화 미술학교 프로그램을 양주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라며 수강생들에게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스타비 다문화미술학교는 이미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총 75명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이 단원어린이미술공모전에서 수상하는 등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KB스타비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거리상의 이유로 참석이 어려웠던 학생들을 위해 양주로 직접 찾아가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 경기북부 일대의 다문화 가정 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바탕을 마련하고 정차 지역을 확대해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스타비 다문화 미술학교 프로그램은 양주 회천2동 복합청사 다목적 강당에서 오는 28일 오전 1시부터 오후 1시가지 진행될 예정이며, 다문화 가정 자녀 초등학교 1학년~4학년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rtcalli.net/news/view.php?idx=2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