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한국미술협회-(주)용평리조트 미술인 복지 위한 MOU - 숙박 및 부대시설 할인 등 미술인 위한 최고의 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18-06-01 14:18:18
기사수정

(사)한국미술협회와 (주)용평리조트가 지난 5월 19일 오전 11시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 2층 중연회장에서 미술인 예우 및 미술품 전시, 한국미술협회 행사 등에 관한 지원을 위한 MOU(업무협약식)를 체결했다.


▲ (사)한국미술협회 이범헌 이사장(사진 왼쪽)과 (주)용평리조트 신달순 대표가 업무협약식(MOU)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에 한국미술협회 소속 회원들은 향후 용평리조트의 숙박 및 부대시설 등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사)한국미술협회 이범헌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간 교류가 더욱 활성화되고 이에 미술인에 대한 복지가 조금이나마 향상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용평리조트 신달순 대표는 “용평리조트의 이미지 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이번에 (사)한국미술협회와 업무협식을 맺게 됐다”며 “(사)한국미술협회 소속 작가들에 대한 할인 혜택 등 회사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대우를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rtcalli.net/news/view.php?idx=19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