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31 17:02:32
  • 수정 2022-06-02 15:38:20
기사수정
제19회 대한민국서각대전에 입상하신 작가 여러분께 축하의 인사를 먼저 드리면서 초대작가전에 출품해 주신 대한민국서각대전 초대작가 여러분께도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어려운 현실에서도 우리는 출품수 1,539점을 기록하여 이번 공모전도 대성황으로 이끌어 내었습니다. 이것이야 말로 우리 대한민국서각인 들의 서각예술에 대한 열정이 뭉쳐진 결과라 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제 내 년이면 제20회 대한민국서각대전을 맞이하여 또다시 대전환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전국의 서각인 여러분 내년 서각예술의 대전환점을 맞이하여 비상한 각오로 단합하여 또다시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서각예술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예술의 장르로 각광을 받으면서 그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작가들 의 자긍심과 사명감 또한 드높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우리 작가 모두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창작에 힘을 쏟아 대한민국과 세계인의 서각사랑에 보답하면서 서각예술의 꽃을 피워 나가야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서각대전은 이러한 멋진 서각예술인을 발굴 육성하는 막중한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국내외의 관련 기관 단체로부터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여기에 깊은 책임감을 가지고 공모전을 더욱 발전시키면서 작가 여러분을 뒷받침 해 나갈 것입니다.
이번 제19회 대한민국서각대전에 참여하신 작가 여러분 그리고 제반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관계당국과 관련단체에 대하여 재삼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인사 말씀에 갈음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한국서각협회 이 사 장
제19회 대한민국서각대전 운영위원장 염 광 섭




▲ 대상


▲ 우수상


▲ 우수상


▲ 우수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rtcalli.net/news/view.php?idx=26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