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2 11:08:05
  • 수정 2021-12-02 11:23:49
기사수정
안녕하십니까?
금년(辛丑年) 한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소멸되는 해가 되기를 기대 했는데 좀처럼 그 기세가 꺾이지 않고있어 우리의 일상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도 건강하고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회원님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항상 고흥의 발전과 복지를 위하여 노심초사 하시는 송귀근 군수님과 송영현 군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도의회 의원님과 군의회 의원님, 재경향우회 이호 회장님 그리고 유관기관 및 단체장님, 관계관 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도와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름답고 장엄한 팔영산 자락에 서예인들의 모임인 은고회가 제13회 회원전을 고흥이 아닌 서울 종로에 위치한 인사동 한국미술관에서 전시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많은 서예인들 뿐만 아니라 그동안 고향을 떠나계신 향우님 들께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는 만큼 고흥 서예의 발전된 모습과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번 전시회에 훌륭한 작품을 출품해 주신 회원님 그리고 바쁘신 중에도 관심과 도움 주신 귀빈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가정마다 항상 행운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은고회장 송 영 구




▲ 중당 신수일-무거래 無去來 70x135cm


▲ 성산 송영구-도회고시 都懷古詩 70x135c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rtcalli.net/news/view.php?idx=2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