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30 11:48:44
  • 수정 2021-07-05 09:52:47
기사수정
제1회 대한민국서각대전이 엊그제 일 같은데 벌써 18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서각대전은 그동안 숱한 난관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해 오면서 많은 작가를 배출하여 국제사회에서도 한국서각의 위상이 한층 더 높아지고 국내에서도 서각예술에 대한 저변이 확대되어 타 장르를 능가하는 종합예술로 자리 매김 되고 있습니다.
지난 해에 이어 금년에도 코로나19라는 악재로 작가들의 활동 여건이 제한되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출품수가 1,614점에 달한 것은 작가 여러분의 뜨거운 예술혼이 있었 기 때문이라 생각하며 출품작가 여러분과 운영진, 그리고 심사위원 여러분께 심심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특히 우리 대한민국서각대전은 그 어느 공모전보다 맑고 투명하게 운영되어 가장 공정하고 깨끗한 공모전으로 정평이 나 있다는 점은 우리 모두의 자부심이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름다운 예술작품은 정갈한 마음에서 나온다는 사실을 한시도 잊지 말고 대한민국서각대전을 다듬고 발전시켜서 국제적인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엄정한 심사를 통하여 입상하신 우수한 작가 여러분께 축하의 박수를 보내 드리 며, 우리 협회는 작가 여러분의 창작활동을 위한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당분간 지속될 코로나19 환경을 극복하고 건강을 지키면서 더 좋은 작품 많이 하셔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기쁨의 활력소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대한민국서각대전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국회의장님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님, 서울특별시장님과 문화예술계 관계 자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한국서각협회 이 사 장
제18회 대한민국서각대전 운영위원장 염광섭




▲ 대상


▲ 우수상



▲ 우수상


▲ 우수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rtcalli.net/news/view.php?idx=2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