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24 13:34:16
  • 수정 2021-06-24 14:53:00
기사수정
2021 대한민국미술대전 문인화부문 초대작가전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작품 활동에 매진하여 문인화 발전에 기여하고 계신 미술인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그림을 통해 감동과 위로를 받을 관람객들이 즐겁고 행복해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또한 우리 전통예술의 매력을 느껴 보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문인화부문 초대작가전은 (사)한국미술협회 제25대 집행부의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 행사로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의 시대적 요구에 얼마나 많은 부분에 동참하는지 가늠할 수 있는 전시가 되고 있습니다.
문인화는 시, 서, 화를 아우르는 우리 미술사의 중요한 예술 장르로 높은 예술적 가치가 관람객들에게 공감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여 힘든 사회적 환경을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는 기회가 되고, 미술작품이 주는 긍정적 영향력이 우리들의 삶을 윤택하게 할 것입니다.
문인화를 통해 시각적 아름다움과 그림에 내재된 좋은 의미를 되새기는 휴식의 시간을 작가와 관람객이 함께 만들어 사랑받는 전통미술로 발전하는데 대한민국미술대전 문인화부문 초대작가전이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문인화부문 초대작가전은 대한민국미술대전에서 문인화부문에서 수상을 한 작가들로 구성되어 수준 높은 문인화를 감상할 수 있고, 선조들의 높은 예술성도 체험할 수 있는 전시입니다. 앞으로도 문인화가 더욱 발전하는데 작가님들의 창작활동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과 공감하는 작품이 탄생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사) 한국미술협회 이사장  이 광 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rtcalli.net/news/view.php?idx=2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