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7 17:35:03
  • 수정 2021-03-18 17:19:43
기사수정
이번 「대한민국 예술문화 대상전(展)」은 본 협회 임원과 초대, 추천작가를 비롯하여 대한민국 회화대전과 여성미술대전에서 특선 이상 수상한 작가들을 대상으로 계획하였습니다.
본 협회에서는 “우리의 전통문화예술의 계승과 새로운 가치 설정”이라는 캐치프레이즈(catch phrase)를 내걸고 이번 「대한민국 예술문화 대상전(展)」을 개최함으로써 작가들의 기량을 나타낼 수 있는 발표의 장(場)을 마련하게 된 것은 매우 뜻깊은 전시회가 될 것으로 믿어집니다. 이에 본 협회에서는 앞으로도 매년마다 예술의 숭고미를 추구하기 위하여 정기적으로 본 행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특히나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전 세계가 모든 것이 멈추다시피 되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대한민국 예술문화 대상전(展)」에 훌륭한 작품들을 출품해 주신 임원님들을 비롯하여 초대작가, 추천작가 그리고 우수 입상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출품해 주신 모든 작가 한 분 한 분에게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국가보훈문화예술협회 회장, 국회의원 전 혜 숙




▲ 예술문화대상 김순정 <여인과 평화>


▲ 예술문화대상 성기태 <동행/44x67cm>


▲ 예술문화대상 성기태 <처음처럼/44x67c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rtcalli.net/news/view.php?idx=24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