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06 11:35:44
  • 수정 2021-01-06 13:27:30
기사수정
사단법인 국가보훈문화예술협회에서 주최한 제34회 대한민국 서예·문인화 공모대전에 입상하신 작가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 국가의 문화와 예술은 오랜 전통의 역사성과 민족성, 그리고 고유성에 의해서 형성되어 꽃을 피워 각 시대의 특징을 대변하기도 합니다.
5천년 유구한 역사를 지닌 우리 한국인의 미의식(美意識)변천은 이미 선사 시대부터 각 시대별로 지역적인 환경과 그 특수성에 따라 끊임없이 다양한 변화와 발전을 이어오면서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서예·문인화 공모대전에 참여한 많은 작가분들의 계속적인 예술 활동과 함께 문화창조의 기치(旗幟)를 높이 들고 새로운 비전 (Vision)을 지닌 예술 창조를 위해 부단히 정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35회에도 한 차원 더 높은 지고(至高)한 문화의 향기가 온 누리에 은은하게 퍼져 문화대국으로 가는 도정(道程)에 새로운 이정표(里程標)가 제시될 것으로 믿으며, 또한 이번에 참가한 작가 여러분들의 왕성한 창작활동과 더불어 작가 여러분의 행운과 건강이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사)국가보훈문화예술협회 회장, 국회의원 전 혜 숙




▲ 최우수상


▲ 우수상(한문)


▲ 우수상(문인화)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rtcalli.net/news/view.php?idx=23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