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한국미술협회, 배우 구혜선 씨 홍보대사 위촉 - ‘대한민국 미술축전 국제아트페어’부터 공식일정 시작
  • 기사등록 2018-09-27 15:16:46
기사수정

배우 구혜선(영화감독·미술가)이 (사)한국미술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 배우 구혜선 씨(사진 오른쪽)가 9월 17일 (사)한국미술협회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이범헌 이사장(사진 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한국미술협회(이사장 이범헌)는 지난 9월 17일 오후 2시 서울 목동에 위치한 예술인센터에서 배우 구혜선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이에 따라 구혜선 씨는 9월 28일 경기도 고양시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 미술축전(KAFA) 국제아트페어’에 참석에 홍보대사로서의 첫 공식일정을 시작한다.


이날 위촉식에서 (사)한국미술협회 이범헌 이사장은 “구혜선 씨는 영화감독으로서, 배우로서 또 전문 미술가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인물”이라며 “미술계뿐만 아니라 문화예술계를 상징하고 선도하는 역할을 앞으로 계속 해 주실 것을 믿으며 위촉을 수락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구혜선 씨는 “이렇게 영광스러운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홍보대사로서 미술인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rtcalli.net/news/view.php?idx=20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